이미 벽님의 공략이 올라와있긴하지만 하나의 공략을 더 올려보겠습니다.
일단 140층 클리어 인증...동영상은 찍는 제주가 없으니 패스하겠습니다.
140층용 덱입니다. 축생도 후 코난을 놓아 축생도의 판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도록 해줍시다.
주인공 특성입니다. 1턴에 이타치를 죽이는게 목적이므로 선풍술과 진풍춤을 사용 추격은 당연히10추격 소환수는 톤톤, 카멜레온, 염왕, 가이거북이등 콤보추격 펫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카멜레온을 사용했습니다. 코난과 미나토 주인공까지 버프를 주는 풍둔강화, 그리고 부족한 딜을 체워주는 여왕의기세를 사용하였습니다.
5.3투력으로 이루카를 사용해도 분신이 이타치평타를 버티지 못합니다. 지금 글 작성시보다 클리어시의 스펙은 88렙(축생도의 렙이 88인 이유)에 투력5.3을 약간 넘기는 정도였습니다.
주의할 점은 이중 미나토의 피가 제일 낮고 공격력과 인술등의 템은 몰빵을 해줘야 됩니다. 이유는 공략에서 설명하겠습니다.
본격 공략
1라운드:
1. 시작부터 이타치가 혼란을 걸고 평타2방을 치는데 이 3번의 공격을 축생도의 판다로 전부 막아야됩니다. 폭격이떠서 판다가 못버티고 혼란과 평타1방에 터지면 재도전을 합니다.(왠만해서는 판다가 2방만에 터지지않습니다.)
2. 이타치행동 후 천도가 지폭천성을 사용하는데 이때 피가 가장 적은 아군을 목표로 사용하기에 미나토의 피가 제일 낮으면 미나토를 타겟팅하여 추격을 안맞게됩니다.(판다가 살아있다면 판다가 맞는 듯 합니다.)
3. 지폭천성의 동영상이 나올때 이타치를 목표로 축생도와 주인공의 오의를 사용해줍니다.
4. 미나토의 패시브 표기는 이타치나 치요에게 맞는 것이 제일 베스트입니다. 표기를 이타치가 안맞아도 죽일 수 있다면 치요에게 맞는 것이 제일 베스트입니다.
5. 잘 넘어갔다면 이타치는 죽고 축생도는 역할을 다하고 사스케와 치요에게 맞아서 죽거나 죽기직전이 됩니다. 이때, 축생도가 사스케한테만 맞고 죽는다면 재도전을 합시다. 2라운드에 적어도 주인공은 살아있어야 됩니다.
2라운드:
1. 2라운드 시작부터 천도가 먼저 움직여 아직 살아있다면 축생도, 죽었다면 주인공을 때려 죽입니다.
2. 사스케가 오의를 사용하는데 축생도의 오의로 사스케와 치요에게 표식이 묻어있으므로 치요를 목표로 미나토와 코난의 오의를 사용해주면 사스케의 오의는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3. 2라운드에 치요를 미나토와 코난의 오의로도 죽이지 못한다면 미나토 패시브 표식으로라도 어떻게든 죽여야합니다.
4. 치요가 죽었다면 미나토와 코난의 평타로 사스케를 때리고 사스케의 평타는 미나토가 회피합니다.
3라운드:
1. 천도가 다시 지폭천성을 사용합니다. 이때 코난은 죽고 미나토는 회피로 살아남아 사스케를 때립니다. 사스케가 죽으면 베스트, 안 죽더라도 미나토가 안 죽을 정도로 맞으면 괜찮습니다. 사스케의 추격은 3턴 발화이므로 그것까지 계산해줍시다.(트라이중 이 발화때문에 실패한적이 있습니다.)
4라운드:
1. 천도의 평타를 회피하고 미나토의 오의를 사스케가 살아있다면 사스케를 죽었다면 남아있는 천도에게 사용해줍니다. 이정도면 사스케는 살아있지 못할 것 입니다.
5라운드이후:
1. 천도가 뭘 하든 미나토가 다피하고 때립니다. 천도를 마무리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