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2번 조합은.. 자리랑 뇌둔 스킬이 좀 안좋아 보입니다. 미후네나.. 뇌둔 주인공이 맨 앞에있는게 오히려 가장 탱킹력이 높을듯 합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면 특성 떄문에 미후네나 뇌둔 주인공이 불량면역 때문에 탱킹력이 더좋구.. 2라운드 1번이라서 스킬쓰고 평타치면..
피수급 어마어마 되기 떄문에 추천하구여.. 솔직히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미후네를 2번자리로.. 3번자리 에이, 6번자리 뇌둔, 9번자리 다루이가
더 좋은 자리배치같네용.. 뇌둔 스킬은 표기 남기는게 오히려 더 좋아보입니다. 적이 뇌둔이어도 3명까지 불량면역 이기에..
나머지 한명한테 뇌둔으로 표기걸고 차크라 수급후 에이 오의 켜주시면 그 표기를 떄리게되고 콤보가 들어가기에..
어마어마한 딜이 표기(방어력,저항력 각각 30%감소 디버프) 상태에서 나오고.. 거기다 에이가 오의상태에서..
다시 한번 더 그 닌자에게 표기걸고 평타 떄리게된다면 1라운드에 적 닌자 한명을 잡을수도 있고..
그것이 아니더라도 그 표기된 닌자에게 큰 데미지를 주게되고.. 다른 주인공들 상대로는 뇌둔 표기를 이용해서 좀더..
수월하게 잡고자하는 닌자를 선택해서 표기걸고 데미지를 주던가 아니면 잡을수있고..
2라운드 선공이 밀린다면 적 1번오의 맞은이후.. 선공이 이긴다면 그 체력없는 닌자를 1번오의로 콤보를 때려서 한명 잡고서..
2라운드가 시작되기에(1번 닌자 선공 후공 여부는 1번닌자 평타를 누가 먼저치는지 보시면 알수있습니다.)
에이의 1라운드 극대화와 정확한 타겟팅 가능하도록 하는게 관건으로.. 에이 오의가 적 분신에 다 때려박히고..
콤보까지 나가면 얼마나 무력한 닌자인지 생각한다면 바꾸는게 좋아보입니다..
축하합니다! 행운의 포인트 53점 당첨되셨습니다!
에이 앞에 1번들을 놔두는게 좀더 안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저 조합을 사용하시는 저보다 전투력 몇천높은분을.. 제가 뇌둔 미후네 저주히단 단조 조합으로 두번인가 이겼었고요..
실제로 사용해보면 특성 떄문에 미후네나 뇌둔 주인공이 불량면역 때문에 탱킹력이 더좋구.. 2라운드 1번이라서 스킬쓰고 평타치면..
피수급 어마어마 되기 떄문에 추천하구여.. 솔직히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미후네를 2번자리로.. 3번자리 에이, 6번자리 뇌둔, 9번자리 다루이가
더 좋은 자리배치같네용.. 뇌둔 스킬은 표기 남기는게 오히려 더 좋아보입니다. 적이 뇌둔이어도 3명까지 불량면역 이기에..
나머지 한명한테 뇌둔으로 표기걸고 차크라 수급후 에이 오의 켜주시면 그 표기를 떄리게되고 콤보가 들어가기에..
어마어마한 딜이 표기(방어력,저항력 각각 30%감소 디버프) 상태에서 나오고.. 거기다 에이가 오의상태에서..
다시 한번 더 그 닌자에게 표기걸고 평타 떄리게된다면 1라운드에 적 닌자 한명을 잡을수도 있고..
그것이 아니더라도 그 표기된 닌자에게 큰 데미지를 주게되고.. 다른 주인공들 상대로는 뇌둔 표기를 이용해서 좀더..
수월하게 잡고자하는 닌자를 선택해서 표기걸고 데미지를 주던가 아니면 잡을수있고..
2라운드 선공이 밀린다면 적 1번오의 맞은이후.. 선공이 이긴다면 그 체력없는 닌자를 1번오의로 콤보를 때려서 한명 잡고서..
2라운드가 시작되기에(1번 닌자 선공 후공 여부는 1번닌자 평타를 누가 먼저치는지 보시면 알수있습니다.)
에이의 1라운드 극대화와 정확한 타겟팅 가능하도록 하는게 관건으로.. 에이 오의가 적 분신에 다 때려박히고..
콤보까지 나가면 얼마나 무력한 닌자인지 생각한다면 바꾸는게 좋아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