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당신을 대신하여 고객 서비스에 티켓을 보내고 당신의 캐릭터 이름을 말했습니다.
고객 서비스가 티켓에 응답했습니다.
페이스북 계정이 몇 개인지는 모르겠지만 잘못된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을 시도했다고 합니다.
그 논리에 따르면 올바른 Facebook 계정을 사용하여 게임에 로그인하면 해당 캐릭터에 연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적어도 그것이 고객 서비스가 믿는 것입니다. 따라서 제공된 계정으로 먼저 로그인을 시도하지 않는 한 다른 답변을 얻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아직 접지 않았다면, Facebook을 사용하여 로그인을 시도하고 계정을 수동으로 입력하여 어떻게 되는지 확인하세요.
올바른 계정에 로그인한 경우 오른쪽 상단의 사용자 이름은 [email protected]여야 합니다.
(티켓에서 전체 이름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여기에 가렸습니다)
올바른 정보를 사용하여 여전히 캐릭터에 연결할 수 없으면 게시물을 작성하고 스크린샷을 제공하십시오.
나는 고객 서비스에 다른 티켓을 보내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것은 내가 보낸 티켓과 내가받은 응답입니다
(https://support-center.oasgames.com/question/detail/5074724)
이것은 번역입니다 (나는 당신의 개인 정보를 가렸습니다):
고객 지원671
조사 후 기술 팀은 귀하가 제공한 정보와 관련된 사용자 이름 [email protected]를 찾았습니다.
더 문제가 있는 경우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네, 제 페이스북 계정입니다. 2월 3일에 이 오아시스 계정에 연결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계정 바인딩 전에 해당 Facebook 로그인을 사용하는 동안 발생했습니다.
이전 티켓의 스크린샷(https://support-center.oasgames.com/question/detail/5073763)을 살펴보십시오. 오른쪽 상단에 있는 사용자 이름은 찾은 사용자 이름입니다.
1월 31일, 그 아이디([email protected])로 로그인을 했더니 캐릭터가 아닌 캐릭터 생성 화면이 떠요(S1281 달달한마이). 문제는 여전히 지속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세요.
고객 지원671
Abyzy에 보내주신 스크린샷의 사용자 이름[email protected]가 [email protected]에서 제공한 사용자 이름과 다릅니다.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을 시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문제가 있으면 저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