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운영진 입장에서 분명히 잘못한건 사실이죠.
다만 애초에 처음부터 이런 환급자체를 하지 말았어야 되었고
이미 모든 유저가 알아버린 입장에서 무작정 환급을 해준다? 이것도 문제가 되는게 동전판매를 이미 해버린분들과의 형평성도 있고
그렇다고 평균치를 내서 이미 받은분들은 냅두고 동전판매하신분포함 평균적인 지폐지급을 해준다고 쳐요
그러면 게임내에서는 재화가 넘쳐 흐를테니 현실로 따지면 인플레이션이 발생할게 분명하니 이것또한 고민이겠죠
그러나!! 잘못한건 분명히 인정을 해야고 합당한 보상이 리스크가 있다한들 주어져야 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더욱 웃긴건 슬며시 메크로 답변을 바꿔버리고 저희 길원분에게 온 답변을 보면 문의가 폭주해서 시간이 걸릴수 있고
경우에 따라 요청이 반려될수있다는 글을 보고 너무 어이가 없어서....
말그대로 따지면 존버만 한다면 운영진은 승리아닙니까......반려해버리면 되니깐
저는 그나마 약간의 지폐라도 받은 입장이라 제가 이런말 하는게 절 아는분이나 이글을 읽으시는 분들이 니가 뭔데? 이렇게 욕하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다 같이 게임을 즐겁게 얼마 되지도 않는 인원들끼리 서로 으르렁 거리면서 지내고 싶지 않아요. 서로 상생을 해야 경쟁이 되고 경쟁이 되어야 과금이
이루어지고 때에따라서는 현실에 안주하시는 분도 계시겠죠.
더이상 항의 글을 올리는것도 지치고 길원분들이나 친분이 있으신 분들이 이런일로 스트레스 받는 모습도 보기가 너무 안타깝고 안쓰러워요.
제발 생각이라는게 있다면 부디 운영진이 현명한 선택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두서가 없는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나온유저분들 감사합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축하합니다! 행운의 포인트 46점 당첨되셨습니다!
원칙적으로 이미 구매하신 아이템에 대한 구매 취소 또는 환급은 불가하나
컨텐츠 진행 상황등의 원인으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아이템을 잘못 구매하셨을 경우
담당 부서 검토 후 1회에 한해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재화 아이템(지폐)으로 환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위 내용 확인 후 환급 대상에 해당 사항이 있으실 경우,
컨텐츠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스크린 샷으로 제출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 확인 후 추가적인 안내 도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건 안주겠다는 얘기죠
안녕하세요. 나루토온라인입니다.
원칙적으로 이미 구매하신 아이템에 대한 구매 취소 또는 환급은 불가하나
컨텐츠 진행 상황등의 원인으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아이템을 실수로 구매하셨을 경우
담당 부서 협의 후 1회에 한해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재화 아이템(지폐)으로 환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문의 주신 내용 확인하였으며, 환급 가능 여부 검토될 수 있도록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요청건수가 많아 다소 시일이 걸릴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요청이 반려될 수도 있는 점
미리 양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결과가 확인되는 대로 다시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