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환급은 받은 유저와 못받은 유저가 나뉘어 있는데 이건 어떻게 생각하느냐?
앞으로 환급은 안해줄거면 못받은 유저의 보상 또는 환급해준 일부 유저와 못받은 유저의 차이는 어떻게 할것이냐?
만약 회사에서 해준 사람은 실수로 구매한 유저라서 준거다 라는 핑계를 댄다면, 17만 20만 지폐를 환급 받은 사람은 정말로 그게 실수로 구매한 수량이라고 생각하냐?
정도가 당장 궁금하네여..아..그리고 상담하실때 녹음도 같이 하시고, 이 상담 내용은 상황에따라 일반에 공개한다는 내용도.
앞으로 환급을 해줘도 문제인게
기존에 동전 판매한 유저,
신규서버가 혹여 나온다 하더라도 새로 영입된 유저가 그 갭차이를 과연 따라갈수 있을정도가 아니란거에서
그냥 환불받은 사람들에 한해 회수조치 혹은 롤백
마이너스 차감이란 전제하에 수거하는 방식이라도 감행할수 없는지 알고 싶네요.
앞으로 환급은 안해줄거면 못받은 유저의 보상 또는 환급해준 일부 유저와 못받은 유저의 차이는 어떻게 할것이냐?
만약 회사에서 해준 사람은 실수로 구매한 유저라서 준거다 라는 핑계를 댄다면, 17만 20만 지폐를 환급 받은 사람은 정말로 그게 실수로 구매한 수량이라고 생각하냐?
정도가 당장 궁금하네여..아..그리고 상담하실때 녹음도 같이 하시고, 이 상담 내용은 상황에따라 일반에 공개한다는 내용도.
기존에 동전 판매한 유저,
신규서버가 혹여 나온다 하더라도 새로 영입된 유저가 그 갭차이를 과연 따라갈수 있을정도가 아니란거에서
그냥 환불받은 사람들에 한해 회수조치 혹은 롤백
마이너스 차감이란 전제하에 수거하는 방식이라도 감행할수 없는지 알고 싶네요.
중국에 멘션 넣고 답변 오기까지 시간이 너무 걸려서 항상 이미 늦는대요ㅜㅜ
왜인지 이해는 되진 않지만;;;
제가 중국과 협의중이니 조금만 기다려 달라는 공지도 못 올리냐 물어봤더니 그거조차도
못올리게 막는다고 하더군요
솔직히 특정유저에게 혜택을 주는 행위자체가 말도안되는건데
공지한번없구
지금 매일 전화엄청가고잇을텐데 할때마다 전화 처음받는거처럼 그런거 모른다고 답변합니다
분쟁조정신청해도 답두 없구 소보원에선 그쪽 전화번호도 모른다고 합니다.
진짜 넷마블에서 나온애들이라고 힘잇다고 다 무시하는거같은데
이게 어느정도 심각한건지 1도 이해못하고잇는거같고
이대로가단 어차피 접는방법밖엔없겠네여
저도 전화해봤지만 잘 모른다 그래서 답답해서 본사 찾아간거거든요ㅜㅜ
축하합니다! 행운의 포인트 9점 당첨되셨습니다!
축하합니다! 행운의 포인트 9점 당첨되셨습니다!
축하합니다! 행운의 포인트 47점 당첨되셨습니다!
사실 공지 못하게 막는다는 거부터가 이해가 안 됩니다.... 오히려 공지 하라고 해야하는 상황 아닌가요....
중국에선 유저들말을 그렇게 귀기울여 듣지 않는다고....
확인할 방법이 없으니 답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