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케 레벨 90을 찍어본김에 도움이 될까 싶어서 공략글 올려봅니다. 기준은 월정액이나 훈장정도 과금하시는 무소과금 유저들이고요.
핵과금은 안하더라도 월정액은 하는게 지폐수급이 편한 느낌이라, 월정액은 추천합니다.
접속후 7일 출석기간: 지금은 이 구간에서 닌대 쵸지와, 마다라를 줍니다. 거기에 시작하자마자 새해 하시라마 까지 받죠. 그래서 추가로 닌자를 구하려고 욕심부릴 필요없습니다. daily mission을 따라가시면서 레벨업에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데일리미션에서 해금되는 컨텐츠는 될수있으면 모두 다하시고요. 하루에 한번씩 50원보씩을 4일 충전하면 가아라 4성을 만들수 있는데, 적어도 1일차는 충전해서 렙1 올라가는 아이템은 얻읍시다.
그리고 봉인상자가 나오고 많은 소환두루마리와 봉인두루마리를 받으셨을텐데 절대 쓰지 마시고 닌대상자 나올때까지 모읍시다. 봉인상자에서 나오는 닌자는 의미 없습니다.
주요닌자: 새해 하시라마, 닌대쵸지, 에도 마다라
렙 70까지: 이제 마다라까지 얻었으면 주인공+새해하시라마+닌대쵸지+에도 마다라로 기본 팀은 완성입니다. 이 4명을 주축으로 성장을 해나가는게 기본입니다. 또한 데일리미션 보면 부쿠로마루 고양이미션이라고 늑대를 죽이면 재료를 얻고, 부쿠로마루 고양이를 패면 골드를 얻는 미션이 있습니다. 그런데 가운데를 깨면 70까지 경험치를 한번에 10만씩 줍니다. 총 4번 기회가 있으니 하루에 40만씩 추가로 경험치를 얻게 되는것이죠. 그래서 닌대상자가 나오는 70까지 빠르게 렙업이 됩니다. 그래서 렙 70에 열리는 닌대상자가 생각보다 빨리 열리게 되니 봉인두루마리는 최대한 모으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이구간에서 마다라를 베이스로 하는 덱을 구상하시고 추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핵심닌자를 가지고 팀을 짜는것과 핵심닌자부터 모으면서 팀을 짜는것은 시간과 비용이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입니다. 만일 에토 마다라를 베이스로 짜실 것이라면 비류님이 '이상적인 예토전생 마다라 추천덱'이리는 팀을 라인업 게시판에 올려주셨는데 저런 확실한 컨셉의 댁을 구상하시고 닌자조각도 모으시기 바랍니다. 만일 마다라가 아닌 다른 닌자들을 사용하시려면 별도로 계획을 짜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지폐는 그 닌자들을 사기위해서 충분히 모으세요. 또한 해의 두루마리, 달의 두루마리, 길드 포인트, 닌자포인트의 재화도 그 팀을 만드는데 사용하시면 됩니다. 비슷한 전투력이더라도 컨셉이 확실한 팀과 그렇지 않는팀의 전투는 큰차이가 나는것을 자주 목격했습니다.
한달이 넘어가서 원보를 충전하실때는 소액이더라도 충전이벤트가 겹쳐있을때 하시는게 좋습니다. 저도 부케를 1000원보 충전해서 슬롯머신 10번 돌렸는데 2등상을 2번타서 바로 닌대 오로치마루를 먹었습니다.
주요닌자 : 에도 마다라
렙 70이후~ : 70이후부터는 이제 닌대상자도 풀려서 봉인두루마리를 안쓰고 모았으면 봉인두루마리 환급때 사용하셔서 닌대상자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초반 닌자시험때 뉴비를 곤란하게 하는 적들이 나무인형들입니다. 이들은 수둔+에도하쿠+닌대텐텐+@면 프리패스로 통과할수 있으니 에도하쿠, 닌대텐텐은 키워두시는걸 추천합니다. 나머지들은 투력으로 패면서 가면 됩니다. 그리고 에도 마다라는 쓰시려면 4성에 스돌은 기본이니 참고바랍니다.
70이후부터는 본인팀과 상황에 맞춰서 키워나가시면 됩니다. 전 부케를 풍둔+오로치마루+육나(스돌)+지라이야로 키웠는데 덱은 만족하지만 월정액으로만 키우느라 시간이 오래걸려서, 마다라로 팀짤껄 하고 생각한적이 많았습니다. 뉴비분들은 시작하자 받은 에도마다라를 잘 활용하시길 추천합니다.
주요닌자: 에도 마다라(스돌) - 렙 70이후 마다라를 계속 쓰려면 스돌은 기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