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부터
환술 : 경문 : 홍련의 20% 저항력에 할당하는 보호막을 아군 유닛 전부에게 씌워준다. 보호막에 씌워지면 대상은 모든 상태이상 면역에 걸린다
(아귀도 전체 오의 라고 보면 쉽습니다)
입장후 쿨타임 0 차크라 0 쿨타임 3턴
화둔 - 폭염의춤 : 상대 4명의 유닛에게 피해를 주고 발화를 건다
화둔 - 화적소 : 추격 격퇴 - 넘어뜨리기 맹목을 건다 (아스마와 같음)
인술 급승 : 주인공이 필드에 존재 하면 아군 닌자들의 인술이 15% 증가. 아군 닌자가 인술 공격을 할때마다 10% 의 피해량으로 자신을 치료한다
(닌자가 인술을 쓰면 그 닌자가 피 회복을 한다는뜻)
무쌍 : 주인공이 오의로 상대방을 쓰러면 오의 쿨타임이 0 으로 된다. 분신이나 꼭두각시, 소환수에게는 50% 추가 데미지
변경된 특성
화둔 호룡화의술 : 소모 차크라 20 쿨타임 2턴 . (분신, 꼭두각시, 소환수에게 들어가는 추가 데미지 삭제)
새로 생기는 기술
거합도 - 순섬 : 지정된 적에게 마비와 표식을 주면서 피해를 입힌다. 50차크라 이상일떄는 쿨타임 0
입장후 쿨타임 0 소비 차크라 20 쿨타임 2턴
응시 : 자신의 채력을 인술의 10% 비례하여 회복 아군의 차크라 20 회복 (지신의 모든 불량상태 치료 추가 될수도 있음)
초승달 배기 : 추격 낮게 띄우기- 격퇴
심안류 : 최소 40 차크라가 있을떄 적용 - 40 차크라 마다 아군 공격력 2% 증가 (100 차크라면 5% 증가)
전장 경험 : 아군 유닛이 죽을때마다 인술과 체술 20% 증가
바뀌는 기술
치도리검 - 상영 : 적 6명을 마비 마비는 1턴동안
번개 갑옷 : 자신이 받고 있는 상태이상 모두 제거 3번 일반공격을 추가로 진행한다. 폭격 확률 15% 증가 1턴간 유지
암부 기술 전술 : 주인공이 필드에 존재 할때 모든 필드에 있는 아군은 채술 25% 증가. 아군은 채술 공격 데미지 25% 비례하여 채력 회복
무자의 근성 : 아군 칼을 지닌 닌자 3명은 2턴동안 상태이상 면역. 저항력을 100% 증가시켜준다
새로 생기는 특성
상단부터
선술 - 풍둔 풍사(모래바람) : 적 3명에게 바람속성 인술 대미지를 주면서 모든 상태이상(디버프), 버프, 보호막을 제거해준다. 4콤보 상승
입장후 쿨타임 0 차크라 20 쿨타임 3턴
선술 - 나선 련탄 : 선인나루토 일반 공격이랑 동일
추격 바람칼 : 바키랑 동일 추격 높게 띄우기 - 격퇴
차크라 조정 : 주인공이 필드에 있을떄 아군이 차크라를 회복하면 대상은 7%의 채력을 회복한다
자연 차크라 흡수 : 주인공은 추격기를 쓸때마다 차크라 15를 얻는다.
바뀌는 특성
선풍술 : 맹목 추가
대옥 나선환 : 연속 2번 사용시 쿨타임 3
하렘의 술 : 매턴 상대 3명의 남성 닌자에서 맹목을 건다
새로 생기는 특성
상단 부터
목둔 - 선계의 술 : 지정된 닌자에게 자신의 저항력 50% 비례한 보호막을 주며 차크라 40 회복
입장후 쿨타임 0 차크라 0 쿨타임 3턴
토둔 - 열지 : 정면의 적을 낮게 띄울 확률이 있다
목둔 - 연목의 술 : 추격 낮게띄우기 - 격퇴
목둔 - 삼라만상의 술 : 토둔 - 열지를 희생하고 목둔으로 랜덤의 적을 낮게 띄우고 고정시킨다
기교 지도 : 아군 남성 닌자의 콤보 확률을 40% 증가 시킨다
변경 되는 특성
토둔 - 초정중암의 술 : 기본 특성에 아군 상태 불량 1개 회복 추가
저력 : 피해를 입을때 마다 자신의 체술 7%, 방어력 5% 증가 (주인과 비슷)
결승의 자태 : 아군의 인술, 체술, 보호막 30% 증가 (채력 50% 이상일때 상태는 제거, 항시 입니다)
강체 : 기본 특성에 자신의 채력이 1% 깍일때마다 방어력, 저항력 0.7% 증가 추가
(굴복, 토둔 - 중암의 술 제거)
굴복 → 토둔 : 다중경화의 술 로 바뀜
토둔 : 다중경화의 술 : 전투 입장시 팀 닌자 4명에게 50% 저항력 비례 하여 보호막 생성
토둔 - 중암의 술 → 방어의 경험
방어의 경험 : 자신이 살아있을때 팀원의 저항력 40% 방어력 20% 증가
새로 생기는 특성
상단부터
선법 : 호수완의 술
지정된 상대에게 보호막과 버프를 제거해준다. 높게 띄우기 적용 , 물속성 체, 인술
입장쿨 1 쿨타임 2 차크라 소모 20
괴력 : 앞 렬의 상대를 높은 확률로 높게 띄운다. 자신의 채력과 상대의 채력을 최대 HP 비례로 피해를 준다
수둔 - 물나팔 : 10연타 추격기. 상대 적 2명에게 5연타 콤보
상단 4번 째 특성은 2.0 이후 변경 스킬
주인술 : 아군 주인 속성 닌자가 있을시 1명당 자신의 공격과 인술이 20 % 상승한다
백호의 술 : 지신이 피해를 입을때마다 체력이 2%, 공격력 8% 상승
변경되는 특성
신경독소 : 크리티컬시 혼란
스킬맞춰봐야지..
지금도 어지러운데 패치되면 더 어지러울듯..
매번 정보 감사합니다. ^^
가장많이 덱이나 특성이 확바뀔거같은건 뇌둔이네요
현재는 2,3턴안에 단기간에 승부를 봐야하는 뇌둔인데 전체적으로 특성은 단기간용이 아니라 오래 지속되는 특성이 대부분인거 보니
덱이 아마 그런식으로 많이 쓰이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