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번개 호랑이 두루마리가있다 ㅋ
사고싶다면 빨리 행동해라 오늘밤 0100 한국시간까지만 세일한다
이 새로운 기능에 대해:
레벨 30-69 플레이어(또는 부캐)에게 경험치를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즉, 소용없다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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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2/16의 이벤트
1. 충전 이벤트의 조합이 좋은 것 같나요?
2. 이번 주 가장 좋은 충전량은 얼마라고 생각하세요?
3. 마다라 추가 후 트리 이벤트가 개선되었나요?
(하지만 시스이 스돌 정보가 나온 뒤에도 텐테일 닌자에게 돈을 쓰는게 좋은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변경 사항이 여기에 구현되면 그는 아주 좋은 닌자가 될 수 있기 때문에)
4. 원부가 많은 분들에게 현재 개구리 지갑의 양은 충분한가요?
5. 이 Purification Breakthrough Pill 가 얼마나 필요하다고 느끼십니까?
6. 이번 주에 교환 상점에서 가치 있는 것을 찾지 못해서 완전히 관심이 없는 이벤트가 있습니까?
7. 이번 주에 버그가 있습니까?
8. 게임을 개선하기 위한 다른 제안이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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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이 스사누 스돌 이 중국어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 미스터리 +2 : 상대 필드의 최대 12 유닛에게 라운드 종료까지 피할 수 없는 피해를 주고 4 콤보 및 슈퍼 아머 억제, 라운드 종료까지 면역을 무시하는 넉다운, 선택한 유닛에 대한 불굴 침술 및 다음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해당 유닛의 미스터리 쿨다운을 2로 고정합니다. 시스이는 피해량의 50%만큼 HP를 회복합니다. (전장 쿨다운 : 1, 미스터리 쿨타임 : 2, 차크라 : 40)
- 미스터리 Y : 상대 필드의 최대 9개 유닛에게 라운드 종료까지 피할 수 없는 데미지를 입히고 4콤보 및 슈퍼아머 억제, 선택한 유닛에게 다음 라운드 종료까지 면역을 무시하는 넉다운 및 불가침을 유발합니다. 시스이는 피해량의 50%만큼 HP를 회복합니다. (전장 쿨다운 : 1, 미스터리 쿨타임 : 2, 차크라 : 40)
- 표준 +2 : 전방의 유닛 라인을 공격하고 높은 확률로 반발을 유발하는 2라운드 동안 면역을 무시하는 5 콤보, 제거 불가능한 이그니션을 발생시킵니다. 추가로 적중한 모든 유닛으로부터 1 그리드 떨어진 유닛에 30%의 스플래시 데미지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엄청난 양의 방어와 저항을 무시하고 절대 놓치지 않습니다.
- 표준 Y: 전방의 유닛 라인을 공격하고 다음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면역을 무시하고 높은 확률로 모든 버프와 보호막을 취소하는 5 콤보, 점화, 신비 해제 가능한 치팅을 유발합니다. 이 스킬은 엄청난 양의 방어와 저항을 무시하고 절대 놓치지 않습니다.
- 체이스 +2: 리펄스드 유닛을 추격하여 공격하여 높은 플로트, 방해 및 점화를 유발하며 각 라운드마다 두 번 트리거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시스이의 공격력과 인술을 12% 증가시킵니다(중첩 가능). 매 라운드 시작 시 자신의 체이스의 발동 시간을 1 증가시키고 최대 8번 발동할 수 있습니다.
- 체이스 Y: 격퇴된 유닛을 추적하여 공격하고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면역과 부진을 무시하는 높은 부동, 중단, 제거 불가능한 점화를 유발하며 각 라운드마다 두 번 트리거될 수 있습니다. 시스이가 피해를 입거나 입을 때마다 공격력과 인술이 3% 증가합니다(중첩 가능).
- 패시브 1+2: 시스이는 매 라운드마다 받는 첫 번째 공격을 회피할 확률이 매우 높고 일반 공격을 회피할 확률이 50%입니다. 매 짝수 라운드가 시작될 때 라인업의 모든 유닛이 폭발 모드에 들어가고 추가로 시스이의 미스터리 쿨다운이 2 감소합니다. 시스이의 폭발 모드에 있는 유닛은 주도권이 5% 증가하고 추격의 트리거 시간이 2만큼 증가합니다. 피해를 입으면 방어력이 5% 증가합니다(중첩 가능). 폭발 모드는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지속됩니다.
- 패시브 1 Y: 시스이는 매 라운드마다 받는 첫 번째 공격을 회피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매 짝수 라운드 시작 시, 라인업의 모든 유닛은 1개의 디버프가 취소되고 폭발 모드 레벨 Y로 전환되며 추가로 시스이의 미스터리 재사용 대기시간이 2만큼 감소합니다. 시스이의 폭발 모드 레벨 Y 아래에 있는 유닛은 주도권이 5% 증가합니다. 적에게 받는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그들을 공격하는 유닛은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45%의 확률로 면역 억제를 겪을 것입니다. 폭발 모드 레벨 Y는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지속됩니다.
- 패시브 2 +2: 시스이는 슈퍼아머를 가지고 있으며 매 라운드마다 받은 첫 3개의 디버프를 반영할 수 있습니다. 시스이를 공격하는 유닛은 다음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크리티컬 확률이 50%(중첩 불가) 감소하고 저항이 8%(중첩 가능) 감소합니다.
- 패시브 2 Y: 시스이는 슈퍼 아머를 가지고 있으며 시스이가 디버프를 받을 때마다 해당 디버프(제거 불가 디버프 제외)를 취소하고 추가 표준 공격을 받습니다(라운드당 최대 10개의 추가 표준 공격 중첩 가능). 시스이를 공격하는 유닛은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크리티컬 확률이 50% 감소합니다(중첩 불가).
- 새로운 부진 약화: 부진 상태에 있는 유닛이 태극권 공격을 받을 때마다 해당 피해를 입힌 유닛은 60%의 확률로 추가 일반 공격을 받습니다(라운드당 최대 5개의 추가 일반 공격까지 중첩 가능). 게으름은 면역을 무시하고 제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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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너무 비쌉니다....
그리고 해의인,달의인 상점을 중국서버처럼 갱신을 해줬으면 좋겠어요
축하합니다! 행운의 포인트 65점 당첨되셨습니다!